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워치4 사전예약 기간 및 사은품 혜택은?!

by lu.cky 2021. 8. 17.
반응형

많은 사람들 관심 속에서 등장한 갤럭시워치4 등장 !!!!!

 

평소 스마트워치에는 관심 1도 없던 저도 관심을 가지게 만든것 같아요 ㅋㅋㅋㅋ

비록 정말 아쉽게 혈당 측정은 없지만 체지방 측정, 심박수측정 등등 

건강관리 하기에 좋을 것 같아서 관심을 가진 1인 ㅋㅋㅋㅋ

 

갤럭시워치4는 8월11일 날 출시가 되었으며 스펙, 가격, 기능, 디자인 등등 공식적으로 공개가 되었져~ 

 

평소에 시계를 잘 안차는 분들에게는 조금 사치일 수는 있으나 그래도 한번쯤 사보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디자인도 꽤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또 애플파랑 삼성파의 격돌 ㅋㅋㅋㅋ

본인꺼만 잘 쓰면 되지 왜 타사를 못깎아내려서 안달인지 참...진짜루~~~~

 

아무튼 새로 출시된 삼성의 갤럭시워치4 사전예약 기간과 혜택은 무엇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사전예약 기간부터 살펴보면

바로 오늘 08월17일 부터 08.23일까지 약 7일간 사전예약 사전판매를 진행하게 됩니다 !

 

그리고 삼성카드로 결제를 하게 되면 7%의 할인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삼성카드 유저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소식이지요~~~

 

오늘 아침에 보니까 삼성 홈페이지가 잠시 오류가 났던데 아마 사전예약으로 사람들이 몰려서

홈페이가 뻑난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ㅎ..ㅎ

 

아마 기능이 업데이트 되면서 관심이 많아지고 김연경 선수도 착용하고 나온 덕분에

사전예약률과 판매율이 높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ㅋㅋㅋㅋ

 

왜냐! 저도 처음으로 구매를 할 예정이기 떄문..! 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전예약 혜택 상품으로는

갤워치4와 갤워치4클래식 모두 동일하구용

 

이미지에 보이는 것처럼 갤럭시 워치 스탠드 혹은 그랑데AI 갤럭시 워치 스탠드가 나가게 됩니다!

 

음... 사실 뭐 그닥 필요없는 사은품 같아여 ㅋㅋㅋㅋ( 물론 개인적인 생각)

 

그래도 사전예약을 하면 조금 가격을 싸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

 

두개중에 하나 선택해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사진 클릭하면 크게 보일거에용)

 

왼쪽은 갤럭시 워치 스탠드 오른쪽은 그랑데 AI 갤럭시 워치 스탠드이고

 

두가지의 제품 스펙을 비교해놓은 사항이니 사은품받으시는 분들은 확인하시고

 

선택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그 밖에도 이렇게 다양한 혜탹들이 있다고 하니까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삼성카드 할인, 삼성 홈 피트니스 베이직 이용권, 삼성케어 플러스 등등 뭐가 많이 있긴 있군요!

 

근데 사실 저는 이런 사은품 혜택들 별로 관심이 없어서

나중에 구매할까 사전예약을 할까 엄청 고민중이긴 한데 음.... 그래도 사전예약이 좋을까요 ㅋㅋㅋㅋ

 

한 일주일정도 시간이 있으니까 조금 더 고민은 해봐야곘군요..! ㅇ_ㅇ

뿐만 아니라 갤럭시워치4 액세서리 3만원 할인 구매 혜택도 나와 있네용~~

오늘부터 시작된 갤럭시워치4 사전예약!!!!!!!!

 

워치 있으면 확실히 편하고 좋다고 주변에서 많이들 얘기하니까 한번쯤은 사용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조만간 갤워치4 구매할 생각에 벌써 두근두근 신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이참에 하나 장만하세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