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워치4 배경화면 변경/설정하는 방법은?

by lu.cky 2021.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금요일도 거의 다 가고 있네요 ㅎㅎ 모두 힘내시고 계신가요오옹

저는 오늘 밖에서 바람도 쐬고 가족들과 재난지원금으로 외식도 하고 왔는데 역시 밖에서 바람을 쐬는게

가장 좋은 힐링인것 같습니다 ㅋㅋㅋ (물론 직장인분들은..... 힘....내세욤...)

 

자 오늘은 갤럭시워치4 배경화면 변경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사실 스마트워치나 핸드폰은 배경화면 바꾸는 재미도 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스마트워치를 처음 써보시는 분들은 배경화면을 어떻게 바꿔야할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실것같아요!

제가 딱 그랬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방법은 매우매우 초간단하니 잘 보시고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

우선 갤럭시워치4 배경화면을 바꾸기 위해서는 핸드폰을 사용해줘야 해요~!

핸드폰에서 갤럭시웨어러블 어플에 접속해주시길 바랍니다 !

 

접속을 해주시면 중간에 있는 '시계화면' 이라고 보이시죠?

거기서 갤럭시워치4 배경화면을 변경하고 설정할 수 있어요~~

 

애플워치는 시계에서 변경할 수 있는 걸로 알아서 갤럭시워치도 똑같이 될 줄 알았는데

워치에서는 안되고 핸드폰 어플에 들어가서 변경을 진행해줘야 하더라구욤~~~

 

위에보면 남은 배터리량이 뜨는게 63%에 하루는 더 간다고 나와있네요 ㅇㅅㅇ

(진짜 저렇게 가는지 시험해봐야겠습니다 ㅋㅋㅋ)

들어가보시면 상단에 '꾸미기'가 보이시져? 들어가주시면 카메라/갤러리 가 있는데

본인이 갤러리에서 사진 불러오고 싶으시면 갤러리로 들어가시면 돼용~~

 

꼭 갤러리가 아니더라도 사진 보시면 갤럭시워치4에서 제공하는 기본 배경화면들이 여러종류가 있더라구욤

클래식, 인포메이션, 심플, 베이직 등등 다양한 종류들의 배경화면들이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요즘은 뭐 샤넬이라던가 이런 고급브랜드로 배경화면 바꾸는게 유행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약간 고급브랜드의 느낌을 느끼기 위한 것 같긴한데 해보면 진짜 고급스럽게 이쁘다고 합니당...!

하지만 저는 딱히 관심이 없어서 노노 ㅋㅋㅋㅋ

저는 예전에도 팬이였지만 요즘에 드라마를 보면서 더 빠지게 된 ㅋㅋㅋㅋㅋ

대세 배우 김선호 배우님을 배경화면으로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갤러리에서 나의 사진첩에 있는 배우님 사진을 클릭하신 후 '완료'를 누르시면 딱 적용이 된답니다

적용을 하자마자 워치에서도 새로 등록된 배경화면으로 쨘 하고 바뀝니다 !

 

사실 갤럭시워치4 배경 사이즈가 작은 편이라서 이게 맞을까 생각을 했는데 그 걱정은 아주 사치였어요

아주 찰떡같이 워치에 딱 맞더라구요 ㅋㅋㅋㅋ

약간 배경화면 바꾸는거에 재미들려서 당분간 계속 이것저것 바꾸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화면을 바꾸니까 시계를 자꾸 보게되기도 하는 것 같고 ..... (기분탓인감 ㅎㅅㅎ)

쨘~!!! 이렇게 워치에 김선호 배우님이 딱 등장하시니 정말 좋군요 ㅎㅎ ㅋㅋㅋㅋㅋ

갤럭시워치4 배경화면 변경 방법은 보다시피 아주 간단합니다 그쵸잉~?

 

갤럭시워치를 처음 쓰시는 분들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포스팅을 하였는데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배경화면 뿐만 아니라 다른 배경꾸미기 설정도 많이 있으니 웨어러블에 들어가셔서 이것저것 

구경하시고 본인의 취향에 맞게 이쁘게 꾸미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마치며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고 푹 쉬시길 ㅎㅎㅎ

그럼 오늘도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