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빽다방 추천 메뉴 사라다빵 가격 및 후기

by lu.cky 2021.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모두들 안전하게 보내시고 계시면 좋겠네요...! 오늘 날씨도 낮에는 엄청 덥더라구요 ㅠ

이러다 또 밤에는 추워지고 그러다 감기걸리기 딱 좋고... 모두 조심!!

 

오늘은 빽다방 추천 메뉴 중 하나인 사라다빵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하려고해요!!

 

제가 정말 이 메뉴를 오래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매장까지 가기 귀찮아서 미루다가

어제 큰 맘 먹고 사라다빵 사러 갔더니 글쎼 문을 닫은....ㅠㅠㅠㅠ

 

그래서 꼭 먹고야말겠다는 의지로 오늘 귀찮은 몸을 이끌고 재방문하였습니다!!!!!!

 

요 빽다방 가격도 싸고 가성비 좋고 맛도 있어서 많이들 찾는 곳 중 한 곳이죠!!

 

저희 동네는 아침 9시부터 밤9시까지 영업을 하는데 지점마다 영업시간도, 휴무일도 다르니 

방문하기 전에 알아보고 가셔서 저처럼 못사고 돌아오는 일 없도록하세여 ㅋㅋㅋ

24시간 영업하는 곳도 있더라구용!

 

메뉴들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되게 싼 편이져?? 

제일 비싼건 4500~5000원이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료인 초코바나나는 3천원대에서 해결 가능하다는점!

 

너무 저렴해서 언제든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가격이라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도 1500~2000원 사이라니 진짜 싸다...

 

그리고 제가 오늘 구매하려고 한 사라다빵도 단돈 2500원!! 

소세지빵도 2500원이고 정말 싸고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양도 적지 않기 때문에 ㅎㅎㅎ

 

그리고 원래 빵 메뉴 중 최고의 인기를 끌었었던 계란사라다빵은 무슨 이유에서인지 이제 모든 지점에서

판매 중단을 하였다고 하네요 ㅠㅠㅠ 즐겨먹던 사람들은 너무 아쉽겠어요...

 

그리고 매장도 너무 깔끔하고 이쁘게 정돈 되어 있고 2층으로 되어 있어서 친구랑 편하게 시간보내기 좋은 곳!

 

드디어 사온 사라다빵 ㅠㅠㅠㅠㅠㅠㅠ 예전부터 얼마나 먹고싶었던지....

 

총 4개로 딱 만원어치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빵 만드는데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

아무튼 기다림 끝에 주문한 것을 집어들고 얼른 집으로 왔습니다 ㅎㅎ

 

포장지만 봐도 맛있어 보이는 느낌이 뿜뿜 ㅋㅋㅋ

이쁘고 꼼꼼하게 되어 있어서 더 굿굿!!

 

요런 기다란 빵에 감자 사라다가 꾹꾹 눌러져 담겨 있어요~!!

저는 원래 감자사라다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감자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또 이 빵을 별로 안좋아하시더라구요~!! 

 

감자가 대체로 잘 갈렸지만 뜨문뜨문 잘 갈리지 않은 덩어리 감자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작아서 노상관!

빵 안에는 감자, 당근, 피클 이렇게 들어가 있고 마요네즈도 물론 들어가 있습니다 !

그렇다고 느끼한 맛도 별로 없고 그냥 딱 제가 먹고싶었던 옛날 사라다빵 딱 그 맛..!!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싼 가격으로 간단하게 점심으로 해결할수도 있는 메뉴 중 하나인것같아요~

 

요 빵이랑 음료랑 같이 드시면 찰떡일것같네요!!

아무튼 저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가성비 좋고 맛도 엄청 맛있고 느끼하지도 않을 정도의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도 있어서 강추하는 메뉴이구요 안드셔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추천드리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요 빵과 같이 소세시빵이라고 소세지+마요네즈+옥수수콘+양파 이렇게 들어가 있는 빵도 있는데

저는 아직 맛보지는 못했지만 저 빵도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뺵다방 강추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