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예인 커피차 및 간식차 서포트하는 방법!

by 쇼핑의 정석 2021. 5. 11.
반응형

요즘은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팬들도 자기가 좋아하는 가수 혹은 배우한테 커피차나 간식차

촬영장에 보내 연예인 기도 살려주고하는 서포트를 많이 진행하고 있는데요~!!

대부분 일반인 팬들은 해당 연예인의 공식 팬카페에서 거금을 모아 자체적으로 서포트를 진행하곤 하죠!

물론 이렇게 단체로 말고도 그냥 개인이 보내도 되지만 방법도 잘 모르고, 금액도 어떻게 되는지도 모르고 난감해서

마음만 앞서지, 실천이 잘 안되시는 분들이 계시죠~?

 

그래서 이런 분들을 위해 어떻게 소속사 및 서포트업체와 컨텍을 하고 진행하는지 간단하게나마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보내고자 하는 연예인이 소속된 회사를 네이버에 검색 후, 회사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위의 화면들은 예시로 첨부하였습니다)

 

각 회사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는 있지만 대체적으로 홈페이지 메뉴 중 회사 안내란이 있을거에요!

그럼 문의메일을 받는 이메일이 표기되어 있을텐데 

그 이메일 주소로 '000배우한테 커피차 조공을 하고 싶다, 스케줄을 알 수 있느냐' 라는 식의 내용으로

소속사에게 일단 메일 문의가 가장 먼저입니다 !!

 

메일 내용은 제가 정말 간소화해서 딱 핵심만 여러분들이 알 수 있게 넣은 것인데 공손하게 메세지 보내기!

답변이 쫌 느릴 수는 있으나 기다려주세요~!! 

 

빠르게는 하루만에 답변이 올 수도 있지만 3~4일이 걸릴 수도 있다는점!!

그리고 메일 수신 확인을 했음에도 오래걸릴 수 있으니 메일 확인했는데 답장없다고 씹은건가..? 생각하지 말기!!

 

아무튼 이렇게 스케줄 문의를 넣으면 답장과 함께 해당 연예인 매니저 연락처를 넘겨줍니다.

그럼 매니저분께 연락하여 사정을 말씀 드리고 스케줄을 파악한 후!!

조공 업체를 알아보셔야 해요~! 

 

내부/외부 촬영이냐에 따라 스텝 인원들도 달라지고 지역도 달라지면서 금액에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꼭 이런 정보 먼저 알기!


업체 서포트는 인터넷 혹은 sns를 검색하여 제일 인기있고 좋아보이는 업체를 먼저 고른 후,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일단 보고 나와있는 번호로 문의를 넣습니다~!!

 

최소주문금액은 업체마다 다르지만 기본 40~50만원 사이라고 보시면 되시고

최소 주문 수량도 음료같은 경우는 기본 120잔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거리에 따라 출장비도 5~15만원 사이로 추가되기도 하니 참고해주세용

현수막 디자인 및 인쇄는 업체에서 서비스로 제공해주더라구요 웬만하면~!!ㅎㅎ 

메뉴 수량을 다 정하셨다면 주문을 넣으시면 되는데 

선입금이 되어야 해당 서포트 날짜에 서포트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하니 꼭 그 전에 계약완료하기!

그리고 진행하기 전 계약서를 작성하여 불미스러운 분쟁이 없도록 꼼꼼하게 확인하고 꼭 계약서 작성하세요~!!

여기까지 완료하셨다면 이제 끝!!

서포트 당일까지 기다리시기만 하면 됩니다 ㅎㅎ 인증사진 및 현장 상황 보내주고 있으니 걱정마세용!

 

이상 연예인 커피차 서포트에 대한 간단 포스팅이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