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여행 맛집 추천 - 대정읍 청루 봉평 메밀막국수

by lu.cky 2021.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쓰는 것 같은 느낌 ㅎㅎ..ㅎㅎㅎ

저는 지금 일이 있어서 제주도에 와 있는데 

역시 관광객이 엄청 많더라구요 길 곳곳마다 차도 많고 사람들도 많고 

역시 날좋은 3월에 제주여행이 딱이긴하쥬 ㅋㅋㅋ

 

그래도 모두 조심히!!!!!! 다니셨으면 좋겠습니다 부디...!!

사람들과의 접촉은 최소화하고 마스크 잘 쓰고 다니시고..!

식당이나 카페에서도 음식섭취안할때는 마스크 필수 아시쥬??

 

자 오늘은 대정읍에 위치한 맛집 청루 봉평 메밀막국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이곳!!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래요~~~(현지인 추천)

원래는 웨이팅도 있다고는 하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다행히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다행이였습니다~!!

주차공간은 약간 협소하니 참고해주세요!

 

입장괃 동시에 명부작성 해주면 됩니닷

동행자분들도 한분 한분 따로 따로 다 체크하도록 하더라구요

물론 귀찮아서 그냥 일행중 한분이 대표로 쓰시는 분도 많았는데 이왕이면 뭐

한분한분 다 적으시는게 정확하고 좋을 것 같긴 했어요!

 

바로 옆에 손소독제도 비치되어 있었기 때문에 슥슥 바르고 입장!

청결하게..!

내부는 넓지 않고 그냥 적당하고 아늑한 편??

메밀막국수, 메밀비빔국수, 들깨메밀칼국수, 만두, 등등 이 있습니다

 

저는 메밀 비빔국수를 먹을까, 메밀칼국수를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따뜻한 국물을 같이 먹고 싶어서 들깨메밀칼국수로 결정!!

관광객이 많은 집이라고 소문난 맛집인데 진짜 너무 다행히 저희가 갔을때는

널널해서 좋았습니다..!

쨘 들깨메밀칼국수!
들깨가 들어가서 국물이 굉장히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면발도 칼국수면이라 오동통통해서 맛있었고 양도 좀 많이 나오더라구요..!

 

배가 너무 불렀지만 들깨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호로록호로록 ㅋㅋㅋㅋㅋ

중독적인 맛 = 존맛탱

저희 엄마도 한번 맛보시더니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세도 들깨칼국수 해먹자고 들깨가루를 사서 갔습니다 ㅋㅋㅋ

 

이것은 엄마가 시킨 메밀 비빔국수!

들깨보단 면이 굵은 편은 아니지만 이것도 면이 살짝 굵더라구요

양념맛이 약간 새콤하면서 이것 또한 맛있었습니다

 

역시 비빔국수...

 

엄마는 들깨칼국수가 맛있다고 하시고 저는 비빔국수가 더 맛있는것같아서

바꿔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입맛의 차이쥬 ㅋㅎ 근데 두 메뉴다 맛있긴했어요!!!

 

반찬은 셀프로 준비되어 있으니 리필하시면되시고

제주여행중이시라면 한번쯤 들러보시는걸 추천합니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