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의왕 내손동 근처 맛집 추천 - 우리정육점 식당

by lu.cky 2021. 3. 20.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의왕/안양에 위치한 고기 맛집! 우리정육점 식당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ㅎㅎ

 

이곳은 저희 동네에 위치한 곳인데 예전에 우연히 친구랑 가보게 된 후, 항상 고기먹을 일 있으면

이 집으로 가는 것 같아요ㅎㅎㅎ

 

이곳은 삼겹살은 없고 오겹살만 있는데 그래서 더 맛있는 것 같기도해용~~!

근데 가격이 좀 비싸다는 점 ㅎㅎㅎ... 그게 살짝 단점이네요 ㅠㅠ

 

그치만 뭐 맛있게 잘 먹으면 됐쥬 그츄?ㅎㅎㅎ

크......진짜 맛있겠져 ㅋㅋ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근데 양이 조금 적다고 느낄 수 도 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가끔 추가주문 해서 먹을때도 종종 있는데

이날은 친구랑 둘이 먹었지만 배가 부르더라구요 

(배가 그리 고프지 않을때 와서 그런가봐요 ㅠㅠㅠ)

 

고기도 두~툼하니 구워지면 육즙도 너무 맛있고 뭐랄까 쫄깃쫄깃한 면도 있다고 해야하나

먹는데 집중!!!!

 

고기가 두툼해서 속까지 잘 안익을 수 있으니 이리저리 굴려서 익혀먹었어요 ㅋㅋㅋ 스킬UP

 

김치랑 마늘 구워서 먹으면 정말 대존맛.....

와 진짜 맛이 너무 생생히 기억나서 배고파질려해요 ㅋㅋㅋㅋㅋㅋㅋ

 

고기와 된장찌개나 냉면이랑 같이 먹어야지 고깃집 코스인거 다들 아시쥬

저는 냉면보다 된장찌개를 좋아해서 된장찌개를 같이 시켜 먹었는데 굳이 밥이 없어도

고기와 된장찌개만 있으면 정말 완벽 그 자체입니다 

 

고깃집에서 파는 된장찌개는 진짜 맛이 다르고 맛있는거 아시쥬

그래서 꼭 먹어야하는데 정말 이곳 된장찌개도 그냥 집에 고대로 가져와서 먹고싶을정도의 맛 ㅠ

 

왜이리 맛있는건가요오

이 비쥬얼 좀 보십시오

겉은 바삭할것같으면서 속은 육즙이 팡 쏟아나올것 같은 그런 비쥬얼.......

 

역시 기름기 있는 음식중에 맛이 없는 음식은 하나도 없어여.......

 

근데 정말 겉은 살짝 바삭하면서 마늘이나, 구운김치나, 양파에 싸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어요

가격따위 생각나지 않게 하고 추가주문을 부르게 하는 그런 맛 ...!

 

(현재시간 밤 9:50분.. 배가 고프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마무리로 밥까지 볶아먹으면 고깃집 코스 마무리!!

 

볶음밥도 김가루 솔솔, 구운김치도 들어가있고 이것저것 들어가 있어서 세상 맛있어요 ㅠㅠㅠ

한번 가서 먹고오면 배가 터질것같습니다 하하하하하

 

고기를 주기적으로 계속해서 먹어줘야하기 때문에 조만간 또 방문예정입니다(진지)

몸이 괜찮아지면 달려가야겠어여 ㅎㅎ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가서 드셔보세용!!

그럼 오늘 포스팅은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