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서귀포시 송악산 근처 맛집 추천 - 화덕피자&파스타 집

by lu.cky 2021.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제주도에 온지 이제 일주일.....

왜이리 시간이 빨리 가는지 모르겠네요 ㅠㅠㅠㅠ 제주도 온지 2~3일밖에 안된것같은데 ㅋㅋㅋㅋ

 

오늘은 간만에 만난 사촌동생이랑 삼촌이랑 같이 점심을 먹기로 결정!

송악산 근처로 드라이브하면서 뭘 먹을까 하면서 보는데

화덕피자 집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욤...!

 

외관사진은 또 깜빡해서 못찍었어요 ㅠㅠㅠㅠ (이놈의 깜빡깜빡...)

외관은 되게 뭔가 허름하게 생겼었어요 

여기 사람들이 많이 올까...? 하고 생각하게 하는 정도...? 생긴지 오래된것 같더라구용

 

내부도 상당히 아늑하고 아기자기해요~!!

겉보기와는 다르게 인테리어는 굉장히 깔끔한 편이고 잘 해놓으셨더라구용

 

반대쪽은 사람들이 있어서 찍지는 못하였지만 테이블은 총 6~7개 정도 되는 것 같아용

정말 아늑한 분위기...!

이 집은 다양한 메뉴의 피자뿐만 아니라 파스타, 음료, 커피 , 해산물볶음밥,치킨샐러드 등등 팔더라구요

파스타종류는 12000~13000이쯤 되는 것 같고 

치킨 샐러드 12000원, 해산물볶음밥 8000원 음료 종류는 몇천원 정도!

 

저희는 각각 시켜서 나눠먹기로 하고 주문을 한뒤 자리에 착석!

(저희가 갔을때는 아무도 없었는데 그 뒤로 손님들이 줄줄이 들어와서 만석 ㅎㄷㄷ)

 

이것은 치킨샐러드 (12000원)

 

요즘 제가 샐러드를 먹고싶었던 터인지 엄청 맛있더라구요 

맨날 거의 기름기만 먹어서 풀떼기들이 그리웠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샐러드랑 치킨이랑 같이 먹으니 정말 환상의 맛...!

 

새콤한 샐러드와 바삭한 치킨의 조합이란...... 왜케 맛있는거쥬 

아삭아삭하고 맛있으면서 건강해지는 맛, 치킨도 치킨이지만 샐러드가 정말 최고

또 먹고 싶네여 ㅋㅋㅋㅋㅋㅋㅋ

 

요것은 해산물 볶음밥! (8000원)

 

계란과 함께 등장한 해산물 볶음밥~!! 여러가지 야채들과 함께 해산물들이 들어갔는데

이것도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무작정 맛있다고 하는게 아니라 진심으로 맛있었어요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제주도 음식들의 간이 저하고는 조금 안맞다고 생각했었는데

이곳은 정말 집에서 밥먹는 느낌..?

 

제 입맛에 딱이었고 입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이 여기서 딱...!!!!

과감히 해산물 볶음밥 메뉴도 추천드립니다 ㅎㅎ 애기들도 엄청 좋아할 맛이에요

요건 빠네 크림파스타!

겉에 있는 빵조각들은 넘나 바삭바삭하니 맛있고 크림파스타는 꾸덕꾸덕하니 빵이랑 같이 먹으면

맛이 두배인건 다들 아시쥬???!

 

평소에 크림파스타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강추이고 그냥 그저 그러신 분들도

한번 드셔보면 아마 좋아하게 되시지 않을까 하는 그런 맛입니다 ㅎㅎ

 


+ 토마토스타게티도 시켜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어서 ㅎㅎㅎ.... 

맛은 다들 생각하시는 그 맛!! 

 

대체적으로 음식들 모두 너무 맛있는 편이고 제 입맛에 딱!!! 맞았고

플레이팅도 너무 이쁘게 나오더라구용

 

근데 추가주문을 하면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엄청 걸리더라구요 ㅠㅠㅠ

사람들이 많아서 그렇겠지만....

추가주문하고 엄청 기다리면서 먹었어여 ㅠㅠㅠㅠ

 

그래도 삼촌덕분에 숨은 맛집을 발견한것 같아서 다음에 또 올때도 방문예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