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제주도 여행 분위기 좋은 한옥 베이커리 카페 추천 - 미쁜제과

by lu.cky 2021.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셨나요 ㅎㅎ 불금!!

오늘 제주도에는 바람이 진짜 어마무시하게 불었어요.......

진짜 이건 강풍을 넘어서 거의 태풍급ㅋㅋㅋㅋㅋㅋ 바람에 밀려서 앞으로 걸어나가는게 힘들었던,,

한겨울보다 오히려 이맘때가 더 춥다고 하더라구요 ㅠㅠㅠㅠ

 

내일은 바람 안불고 따뜻따뜻했으면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오늘은 그냥 차타고 드라이브 한바퀴 슝~~ 하고 왔는데 제주 현지인인 저희 외숙모께서!

곳곳 유명한곳들을 많이 알고 계셔서 이번에는

미쁜제과 라고 빵과 커피를 파는 곳을 다녀와 봤습니다..!

바로 이곳 ...!

일단 한옥의 분위기가 강렬하고 겉으로 봤을때도 와...되게 좋아보인다.... 이느낌!

 

워낙에 핫플레이스라서 오후 2~3시쯤에는 사람들로 바글바글해서 자리가 없다고 해요

이 곳 엄청 넓은 곳인데 자리가 없을 정도면 ㅎㄷㄷ;;;;

 

저는 오늘 5시쯤 갔기 때문에 사람들도 없고 널널해서 너무 좋았답니당 ㅎㅎㅎ헿

왼쪽 사진의 입구쪽에 원래 빵들로 가득한 곳인데 늦게 가서 다 솔드아웃 되었나봐요!

저기에는 빵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ㅠㅠ

 

매장 내부 분위기도 세련되고 깔끔하고 쾌적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내부는 상상 그 이상으로 굉장히 넓어유

사진상으로 다 보여드릴수는 없지만 정말. 최고의 규모를 가진 카페입니다.

진짜 영화속이나 드라마에 나올법한 그런 분위기였어여!!!!

 

일단 좌석이 끝없이 이어져 있고 옛날스러운 분위기도 더해지면서 정말 좋더라구요

왜 핫플레이스인지 바로 인정!

비록 입구쪽의 빵들은 다 팔렸지만 아직 남아있는 빵도 많더라구용 ㅎㅎ

떨기 프로미쥬, 딸기 데니쉬, 마늘빵, 조각케이크, 딸기생크림케이크 등등등 종류가 많고

빵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사실 저는 베이커리 카페에 가도 별로 감흥도 없고 빵냄새도 좋은지 모르겠고 그랬었는데

이곳은 진짜 매장안에 들어가자마자 빵냄새가 풍기는데

진짜 냄새가 너무 좋고 갑자기 배가 고프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저는 바로 직전에 다른 카페를 다녀왔기 때문에 빵을 테이크아웃하고왔지요 ㅎㅎ)

자! 매장내에 바깥으로 향하는 문이 있습니다 

그문을 열고 가시면 이렇게 정원이 딱!!!!!!!!!!!!!! 엄청~~~~~~~~~넓은 정원이에요

 

되게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쭉~가면 그네도 있고 작은 분수(?)대도 있고

전경도 좋고 끝도없이 굉장히 넓고 감탄밖에 안나오더라구요

 

오늘 날씨가 안추웠더라면 여기서 그냥 있었어도 됐었지만 너무 추웠던 관계로 다시 호다닥 리턴..!!

제주도 여행중이시라면 한번쯤 들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정말 제주도는 현지인이 있어야 여기저기 숨은 곳들도 구경하고 알아가고 좋은것같아요 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제주도에서 힐링했네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