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제주도 전망좋은 핫플레이스 카페 추천 - 사우스커피(south coffee)

by lu.cky 2021. 3.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인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용 ㅎㅎㅎ

여기 제주도는 아침에는 햇살이 따~뜻하다가 한순간에 해가 들어가면서 조금 쌀쌀해지고

바람이 엄청 불더니 다시 해가 쨍쨍나고 오락가락하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오늘 딱히 나갈 계획이 없어서 집에서 빈둥거리고 있는데 

외숙모가 차 한잔 마시고 오자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호다다닥 준비를 하고 갔쥬 (기회를 놓치지 않음)  ㅋㅋㅋㅋㅋ

 

제주도 관광객들의 핫플레이스인 이곳 카페는 바로 사우스커피!

관광객들에게는 이미 많~이 알려진 카페라고 하더라구요 

 

관광객들한테는 핫플레이스로 알려져있지만 정작 제주도 현지인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카페 ㅋㅋㅋㅋㅋ

현지인은 딱히 관심이 없어서 그런가봐영......

 

여기가 아파트와 펜션(?)사이의 골목길에 위치해있어서 잘 모를 분들은 모를것같아영

그래도 차가 줄줄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저와는 달리 정보력이 뛰어나신 분들...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잘해놓으셨어영!!

지은지 한 3년정도 되었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되게 좋더라구용 ㅎㅎㅎ

 

카페안은 1층도 넓은 편이고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도 있어요~!!

아래층에도 별도의 차 마시는 공간이 야외에도 아주 넓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날좋은 날에는 밖에서 마시고 좀 쌀쌀한 날에는 안에서 마시고 ㅎㅎ

 

안에서 마셔도 분위기 좋고 그냥 다 좋더라구요!!!!!!

셀프 오더링도 있고 직접 주문해도 돼용

주방(?)도 엄~~~청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아 참고로 지금 사우스커피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영수증리뷰를 인증하시면 수제초코쿠키1개를 주고, 인스타그램에 사우스커피 해시태그를 넣으시면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 서비스를 준다고 하시더라구욤

 

그래서 저는 영수증리뷰해서 수제초코 쿠키를 얻었습니다 ㅎㅎㅎㅎ 존맛

저희가 별도로 시킨 스콘!

커피와 함께 빵도 팔고 있습니다 ㅎㅎ

오렌지젬과 같이 주셨는데 발라먹으면 맛이 2배가 되더라구요!!

 

원래 젬 별로 안좋아해서 안먹는데 맛있어서 먹게 되는 그런 맛..!

빵은 하나 담아와서 음료와 함께 주문하면 직워분께서 접시에 이쁘게 플레이팅해서 주세욤!

음료나올때 같이 가져가시면 됩니당 ㅎㅎ

 

그리고 제가 시킨 블루레몬에이드..!

가격은 8천원이고 대부분 제주 카페들이 좀 비싸더라구요 ㅠㅠㅠㅠㅠ 흑,,

 

일단 이 음료는 색상이 너무 청량청량하게 이뻐서 시선강탈 ( 사실 그래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근데 맛이... 너무 셔요 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너무 셔요....

저는 신거를 잘 못먹기 때문에...! 딱 반정도만 먹고 남겼답니다 ㅎㅎ..

 

하지만 신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찰떡일것같아요

요렇게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넓게 준비되어 있어요

여기뿐만아니라 아래층에도 넓게 준비되어 있으니 

모두 제주도 가셔서 커피마시면서 힐링하고 오셨으면 좋겠네용 ㅎㅎㅎㅎ

 

아주 만족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