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근교 드라이브 코스 안산 대부도 맛집 추천 - 배터지는집 바지락칼국수

by lu.cky 2021.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모두 잘 지내고 계셨나요?! 저는 개인사정이 있어서 잠깐 포스팅을 쉬었었는데 

다행히 말끔히 해결되어 오랜만에 마음편하게 포스팅을 쓰네용 ㅎㅎ

 

요즘 벚꽃들이 길가에 이쁘게 활짝 피었잖아요~? 그래서 벚꽃철이 지나기전에

드라이브나 갔다 오자고 해서 부모님이랑 같이 안산 대부도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드라이브도 할 겸 점심도 먹을겸 떠났는데 역시 대부도에는 조개구이/ 바지락칼국수 집밖에 없더라구요..!!

어디를 갈까 한참 고민하면서 뱅글뱅글 돌다가 엄마 아빠가 예전에 가봤다고 했던

배터지는집 바지락칼국수/양푼보리밥/영양굴밥 집으로 다녀왔습니다!

 

간판이 너~무 길어서 사진이 짤렸네요 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사람들이 밖에 줄서있길래 기다려야하나 했는데 다행히 식당안에는 자리가 몇자리 있었고

치우는데 시간이 조금 걸려서 기다리더라구요!

그래서 한 2~3분 기다린 후에 금방 들어갔습니다 ㅋㅋ

 

메뉴는 바지락칼국수/낙지칼국수/양푼보리밥/영양밥.영양굴밥. 해물파전 등이 있어요!

 

저희는 바지락칼국수 2인분과 영양밥 하나를 시켜 먹었습니다!

가격들은 대체로 싼 편이여서 좋았던것 같아요 ㅎㅎ

 

내부는 그저 그런대로 깔끔한 편이였는데 사람들도 많고 거리두기를 안하고 있어서 좀 따닥따닥 붙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불안하기는 했지만... 들어올때 qr체크와 체온체크를 했으니 이상 무 !

 

그래도 음식을 먹지 않을 때는 안전하게 마스크 착용 필수 !

 

이곳에 왜 이리 사람이 많나 했더니...!

글쎄 동동주가 공짜라고 하네요..! 그래서 동동주를 셀프로 퍼갈 수 있는 곳이 왼쪽 사진과 같이 마련되어 있어요!

동동주를 먹고 싶으면 계속 가져다 드시면 돼요 ㅋㅋㅋ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이곳에서 하루종일 계실 것 같기두 ㅎㅎ

 

한번 맛을 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저희 아빠는 운전해야해서 못드셨는데

무척 아쉬워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한가지 아쉬운점은 직원분들이 우리나라 분들이 아니시라서 말이 잘 안통해요 ㅠㅠㅠㅠ

그리고 칼국수 2인분!

근데 양이 진짜 어마무시하게 많더라구요 ㅋㅋㅋ 저희 엄마가 칼국수 보시더니 4인분 시킨거아니냐고

계속 의심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절대 2인분의 양이 아니다 하시면서...

 

근데 진짜 2인분치고는 4인분같은 양이였고 음식점 이름처럼 왜 배터지는 집인지

여기서 알 것 같았어요 ㅋㅋㅋ 진짜 저거 먹다가 배터지는줄 알았답니다..

 

면도 오동통통한 면이라서 맛있었고 바지락도 꽤 많이 들어있어서 좋더라구요 국물도 시원하고!

먹어도 먹어도 양이 줄지 않았던 바지락 칼국수....

진짜 꾸역꾸역 먹었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저희 엄마가 시키신 영양 굴밥!

 

이 메뉴는 나오기까지 시간이 엄청 오래 걸리더라구요 ㅠㅠ 주문이 누락된건지 헷갈릴정도로 ㅠㅠ

영양굴밥은 메뉴가 나오고 2~3분정도 있다가 드시면 됩니닷!!

 

근데 영양 굴밥이 나올때 반찬이 아주 작~은 가자미 생선 하나밖에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먹다가 아무래도 이상해서 직원한테 원래 영양굴밥은 생선 하나밖에 안나오는거냐고 했더니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ㅇㅅㅇ

 

그래서 이건 뭐지....하면서 여긴 쫌 아닌것같다고 그냥 먹었는데 글쎄 알고보니 

직원분이 말을 잘 못알아들어서 그냥 그렇다고 한거였어요 ㅠㅠㅠㅠ

 

이것들은 칼국수 반찬들이고 영양굴밥 반찬은 사진에는 없지만

아주 작은 생선 하나 있었는데 다 먹고 계산할때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했는지 엄마가

사장님한테 한번 더 여쭤보니

 

세상에.... 반찬이 안나온거였어요..... 이것이 소통의 오류......

 

그래서 사장님께서 칼국수 1인분 가격을 뺴주셨습니다....! 비록 밥은 맛있게 먹지는 못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뭐... 대응을 잘 해주셔서 괜찮았어요...!

 

가격도 싼 편이고 양은 엄청나게 많고 맛도 있어서 대부도 가셔서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이곳을 추천하겠습니다 ㅎㅎㅎ

 

모두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